‌서비스 안내



제노드 주식회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제노드(주)는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구매 제품 사용 중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다음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접수방법안내

제노드(주)의 정식 수입제품을 구매하신 후 제품의 이상이나 자체 결함이 있을 시 관련 문의나 접수는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및 접수 :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대리점을 1차적으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기간내의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발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 서비스 완료 혹은 교환 제품의 택배 발송 비용은 해당 대리점에서 부담. (퀵서비스, 화물 배송, 제주도 등 항공운임 발생 지역으로 택배 배송 시 왕복운임 소비자 부담)
  ※ 보증기간 종료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접수 및 발송 비용을 소비자 부담‌.

* 택배접수시 유의사항

  - 소비자 인적사항 및 증상내역을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인적사항: 성명/상호명,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 택배수령 주소
   ※ 증상내역 : 불량 증상 내용을 간략히 기입

* 서비스정책안내

1. ‌무상 서비스 제공 기준은 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도 유상서비스 기준에 해당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2.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 중 유상 서비스로 처리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사설 수리업체의 수리로 발생된 성능 및 기능 하자의 경우
    - 화재, 낙뢰, 홍수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
    - 액세서리 및 소모성 부품의 교체

‌    - 유상 서비스의 경우는 먼저 제노드(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02-6359-6565

‌3. 보증기간이란 소비자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해주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4.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의확인은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에 의합니다.

‌5. 병행수입제품, 중고제품 및 임의로 개조된 제품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한 중요한 수리 시 제품 교환 가능합니다.